블로그 이미지
문의☆010*2683*6331
fourseasons

공지사항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

♥주말 농장 세번째 풍경♥

 

★세번째주말농장편★

1) 심어 놓은 채소들에 이름을 써주세요!!

- 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 있으신 가족들은 아이들이 더 좋아해요. 

2) 채소들에 자주 물주기!!

- 채소들은 물을 먹고 살지요~^-^* 

- 날이 더워질수록 자주자주 오셔서 물을 주셔야 채소들이 무럭무럭 자랍니다. 

- 사랑을 주신만큼 잘 자라는거 아시죠?  

 

 

저번주 남매들이 심었던 브로콜리 기억나시죠? ㅋ

일주일 지나서 와보니 ㅋㅋ 이쁘게 본인들이 채소 이름을 써 주었네요.

유치원과 초등학생과 함께 하시는 가족분들은 이렇게 해주시면 자녀분들에게 더욱 좋습니다.^-^*

고사리 손으로 모종도 잘 심고 잘 토닥여 주더니 글씨도 너무 이쁘게 써서 놓으니 더욱 이쁘네요.

그땐 뭐뭐 심었는지 몰랐는데

지금 보니 브로콜리, 시금치, 청치마상추, 대파, 들매 ㅋㅋ 다양하게 심었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밑에 건 먼가 싶으시죠?

이건 씨를 뿌린 곳에 새싹이 나왔네요.

 

 

 

가까이 찍어봤어요.

너무 이쁘지요?^-------^*

어느새 새싹들이 무럭무럭 잘 자랐습니다.

이렇게 씨를 뿌린것은 솎아 먹는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주말농장 가족들 마다 다 텃밭의 느낌이 달라요.

부지런하신 어느 가족분은 벌써 이렇게 많이

심어 두셨네요^-^*

너무 이쁘죠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직은 주말농장 시기가 일러 본인 텃밭이 썰렁하다고 느껴지시겠지만?

 

5월부터는 토마토, 가지, 고추 모두 모종심기가 가능하시니까요.

텃밭 가꾸기 어렵지 않아요.

얼마 안남았습니다~ 가족여러분^0^*

 

 

 

5월에 다시 우리 주말농장 소식 또 전해 드릴께요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