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로그 이미지
문의☆010*2683*6331
fourseasons

공지사항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

<Wichita Lineman>위치타 라인맨

<위치타(시의) 전화선 보선공>

 

Glen Campbell 노래

Jimmy Web 작곡

 

I am a lineman for the county

And I drive the main road

Searchin' in the sun for another overload

나는 광역시(카운티)의 전화선 보선공,
주도로를 운전하고 돌아다니며
땡볕 아래 전화선에 과부하는 없는지 조사하며 다니죠.

 

I hear you singin' in the wire,

I can hear you through the whine

And the Wichita lineman is still on the line

전화선에서 당신의 노래 소리가 들려요
잡음속에서도 당신 목소리는 들을 수 있죠
위치타(도시의) 전화선 보선공은

여전히 전신주에 매달려 있네요  

 

I know I need a small vacation

But it don't look like rain

And if it snows that stretch down

south won't ever stand the strain

짧은 휴가가 필요한데 비가 올 것 같지 않네요.
혹여 눈이 남쪽까지 내려간다면

나는 긴장하지 않을 수 없네요

 

And I need you more than want you,

And I want you for all time

And the Wichita lineman is still on the line

당신이 절실히 필요해요
당신을 항상 원해요
위치타(도시의) 전화선 보선공은
여전히 전신주에 매달려 있네요

 

And I need you more than want you,

And I want you for all time

And the Wichita lineman is still on the line

당신이 절실히 필요해요
당신을 항상 원해요
위치타(도시의) 전화선 보선공은
여전히 전신주에 매달려 있네요